아영FBC, 에라주리즈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영FBC는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의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를 진행한다고 14일 알렸다.
올해 시즌3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는 에라주리즈의 대표와인 맥스 6종(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쉬라, 카르메네르)를 2만원대로 기간한정 판매한다.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행사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아영FBC는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의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를 진행한다고 14일 알렸다.
올해 시즌3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믹스앤맥스는 에라주리즈의 대표와인 맥스 6종(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쉬라, 카르메네르)를 2만원대로 기간한정 판매한다. 원하는 와인 2병 이상 구매 시 에라주리즈에서 제작한 '미니 디캔터 푸어러'를 증정한다. 대한항공 1등석 와인으로 유명한 '돈 막시미아노(2019)'와 결합해 제작한 '항공사 1등석 패키지'도 한정수량 준비했다.
에라주리즈는 칠레 중북부에 위치한 아콩카구아 밸리에 포도밭을 일군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년 이상 칠레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유서 깊은 와인 명가다. 칠레 역사에서 4명의 칠레 대통령을 비롯해 다수의 추기경과 장관 등을 배출해 정치, 경제에서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어 '칠레의 케네디가'로 불리기도 한다. 칠레 10대 와인회사로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인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행사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편의점,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 대신 다이소"...가성비 '듀프' 제품 좇는다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반도체업계 '초상집' 분위기…반도체특별법 언제쯤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
- 만취한 여직원 성폭행 시도 혐의…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회장, 경찰 수사
- 뉴진스, '계약해지' 걸고 최후통첩 "민희진 복귀·하이브 문건 조치하라"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임시주총 표대결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