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안84와 미국 LA에서 썸탄 것 맞다” 깜짝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39)가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와 과거에 썸을 탔다고 깜짝 고백했다.
박나래는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손전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 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고 답했다.
2018년 박나래, 기안84 등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배우 다니엘헤니의 초대를 받아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다녀온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손전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캠핑을 떠난 박나래와 배우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박나래에게 “진짜 궁금한 거 있는데 하나 물어봐도 돼? 진짜 진심으로”라고 물었다.
이시언은 “(기안84랑) 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있지 않았냐. 사람들도 알고, 우리가 최측근으로서는 둘이 진심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 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고 답했다.
이시언은 “썸탄 것까지는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어?”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는 최근 러브라인을 그린 (개그맨)양세형에 대해선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 그걸 확실히 해줘라”라며 “근데 기안84랑은···되게 이상하다”고 말했다.
2018년 박나래, 기안84 등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배우 다니엘헤니의 초대를 받아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다녀온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dnew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스톰’ 韓경제 강타… 금융-내수-수출 모두 흔들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적정 난이도 고르게 출제”
- ‘록인 효과’ 누리는 K방산… 함정 2척 첫 수출, 8척 수주 이어져
- 尹, 지난달 北도발때 골프… “트럼프 외교 대비” 거짓 설명 논란
- [단독]“金여사가 尹 대선 경선때 500만원 줬다… 명태균, ‘금일봉’ 자랑”
- [단독]‘하늘위 응급실’ 닥터헬기 예산 30억 깎였다
- 전 여친 살해 ‘구미 미용사’는 34세 서동하…경찰, 신상 공개
- 친명 조직 “2000명 비행기-버스비용 지원”… 내일 李 1심 선고 법원 앞 집회 총동원령
- 광안리 식당 노쇼 300만원 피해…“모르쇠 하더니 전화번호도 차단”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