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네일아트에 핫핑크 크롭 자켓까지..88년생 중 가장 힙해
김소희 2024. 11. 14.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없이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빨간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채 핑크색 라이더 자켓에 워싱이 잔뜩 들어간 베이지 색 바지를 매치, 센스있는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예능에 출연하고 SNS로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는 등 신비주의를 내려놓으며 더욱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지드래곤이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14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없이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빨간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채 핑크색 라이더 자켓에 워싱이 잔뜩 들어간 베이지 색 바지를 매치, 센스있는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컬러풀한 네일아트까지 선보여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지드래곤만이 가진 독보적인 감각이 감탄을 부른다.
한편 지드래곤은 10월 31일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로 7년 4개월 만에 컴백,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지드래곤은 예능에 출연하고 SNS로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는 등 신비주의를 내려놓으며 더욱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송재림 사망 원인"..고인 두번 죽이는 사이버 악마들, 사생활 루머 캐…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SC이슈] 박상민은 3번째 음주인데 왜 김호중만 '음주 뺑소니' 실형 …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