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클레어스 국내 1위 '블루드롭' 대용량 버전 출시

김서현 기자 2024. 11. 14.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블루드롭) 대용량 버전을 신규 출시했다.

14일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블루드롭은 2017년 출시 후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상승했다.

클레어스는 블루크림 등 블루드롭 라인 인기에 힘입어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과 '미드나잇 블루 클리어링 워터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목소리 반영해 50mL 대용량 출시
위시컴퍼니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 브랜드 국내 매출 1위인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의 대용량 버전을 신규 출시한다. /사진=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블루드롭) 대용량 버전을 신규 출시했다.

14일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블루드롭은 2017년 출시 후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상승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3분기 클레어스 브랜드 제품 중 매출액 기준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기존 클레어스의 인기 제품인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에 이은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블루드롭은 국내 포함 전 세계 4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블루드롭은 '블루앰플' '파란진정앰플' 등으로 불리며 저자극 진정케어 제품을 찾는 수요에 따라 판매량이 증가해 왔다. 최근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해 5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됐다.

블루드롭은 EGF 펩타이드가 함유된 저자극 진정 앰플이다.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구아이아줄렌을 주성분으로 해 푸른빛을 띈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논코메도제닉의 워터리한 제형으로 모공을 막지 않고 흡수돼 지복합성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골든웨일즈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뷰드름 유튜버 인씨'의 라이브마켓을 성료하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체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클레어스는 블루크림 등 블루드롭 라인 인기에 힘입어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과 '미드나잇 블루 클리어링 워터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강력하고 빠른 진정에는 블루드롭, 흔적 고민을 위한 워터 크림, 장벽과 보습을 위한 카밍 크림 등 여러 상황에 맞게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박성호 위시컴퍼니 대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국내외 고객의 목소리를 들으며 노력해 왔다"며 "블루 라인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결실을 맺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