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범죄자 변신···영화 ‘Boy’ 주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병규가 어두운 내면의 범죄자로 변신한다.
새 영화 'Boy'를 통해서다.
14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병규는 영화 'Boy'(각본감독 이상덕)로 스크린을 찾는다.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데뷔한 조병규는 이후 영화 '어게인 1997', 드라마 'SKY 캐슬', '아스달 연대기', '스토브리그',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병규는 영화 ‘Boy’(각본감독 이상덕)로 스크린을 찾는다.
작품은 가상의 도시인 포구시에서 살아가는 형제 로한과 교한, 그리고 동네 우두머리인 모자장수가 운영하는 텍사스 온천에 제인이 새로 입주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물. 조병규를 비롯해 서인국(모자장수 역), 유인수(교한 역), 지니(제인 역)가 주연을 맡았다.
조병규는 극 중 ‘로한’ 역을 맡았다. 로한은 포구시에서 범죄를 일상처럼 저지르는 인물로, 형 교한과 함께 텍사스 온천에 거주하는 불법 노동자들을 관리한다. 로한은 새로운 입주자 제인을 마주하게 되면서 예기치 못한 감정에 휘말리게 된다.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데뷔한 조병규는 이후 영화 ‘어게인 1997’, 드라마 ‘SKY 캐슬’, ‘아스달 연대기’, ‘스토브리그’,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그의 새 영화 ‘Boy’는 후반 작업을 거쳐 개봉일을 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니, 웹툰 ‘비밀사이’ OST 첫 주자...新 음색남친 강림 - 스타투데이
- ‘42세 시험관 임신’ 손담비 “숨 안 쉬어져 불면증 생겨” - 스타투데이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 가짜뉴스 유튜버 소송…화해 권고 거부 - 스타투데이
- [포토]승모, 수능 잘보고 올게요 - 스타투데이
- [포토]올아워즈 온, 설레이는 첫 수능 - 스타투데이
- [포토]승모, 수능셀카 - 스타투데이
- ‘미스쓰리랑’ 김소연 “주현미 덕분에 가수 시작” - 스타투데이
- [포토]앰퍼샌드원 승모, 교복입고 수능응시 - 스타투데이
- 김남길 스낵무비 ‘문을 여는 법’, 3천원으로 본다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호, 막내 승모 수능 응원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