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 웹툰 ‘비밀사이’ OST 첫 주자...新 음색남친 강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흥 대세 아티스트 주니가 인기 웹툰 '비밀사이'의 첫 번째 OST를 가창한다.
주니(는 오는 20일 발매되는 카카오웹툰 '비밀사이'의 OST Part.1 '하우 캔 아이(How Can I)'에 가창자로 참여한다.
주니를 시작으로 다양한 OST 주자들이 '비밀사이' 주인공들의 감정을 노래로 풀어내며 독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비밀사이' OST를 통해 새로운 목소리로 대중을 매료시킬 주니(JUNNY)의 디스코그래피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니(는 오는 20일 발매되는 카카오웹툰 ‘비밀사이’의 OST Part.1 ‘하우 캔 아이(How Can I)’에 가창자로 참여한다.
‘비밀사이’는 카카오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1억 7천만 뷰를 돌파한 맥퀸스튜디오 작가의 오피스 BL 소재 웹툰이다. 카카오웹툰 외에도 북미 타파스, 일본 픽코마 등 6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각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니를 시작으로 다양한 OST 주자들이 ‘비밀사이’ 주인공들의 감정을 노래로 풀어내며 독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니는 ‘비밀사이’에서 그리는 사랑 가운데 후회와 질투심을 ‘How Can I’로 표현한다. 주니의 감각적인 보컬이 기대를 모은다.
주니는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을 프로듀싱하며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2018년 정식 데뷔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6월에는 EP ‘dopamine’을 발매하고 독보적인 색채로 호평 받았다.
이후 하반기 해외 투어와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비밀사이’ OST를 통해 새로운 목소리로 대중을 매료시킬 주니(JUNNY)의 디스코그래피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2세 시험관 임신’ 손담비 “숨 안 쉬어져 불면증 생겨” - 스타투데이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 가짜뉴스 유튜버 소송…화해 권고 거부 - 스타투데이
- [포토]승모, 수능 잘보고 올게요 - 스타투데이
- [포토]올아워즈 온, 설레이는 첫 수능 - 스타투데이
- [포토]승모, 수능셀카 - 스타투데이
- ‘미스쓰리랑’ 김소연 “주현미 덕분에 가수 시작” - 스타투데이
- [포토]앰퍼샌드원 승모, 교복입고 수능응시 - 스타투데이
- 김남길 스낵무비 ‘문을 여는 법’, 3천원으로 본다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호, 막내 승모 수능 응원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앰퍼샌드원 승모, 2025 수능응시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