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COLORS' 콘셉트 포토…새 정규에 물든 '독보적 색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특별한 색채를 드러냈다.
안테나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의 Yourself와 Keynot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처럼 규현은 Calmness, Maturity, Yourself, Keynote 등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색채를 덧입으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예고했다.
'COLORS'는 규현이 지난 2014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규현이 특별한 색채를 드러냈다.
안테나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의 Yourself와 Keynot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Yourself 버전 콘셉트 포토는 규현 그 자체의 모습을 담고 있다. 거울에 입김을 부는 등 일상적인 순간들을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그렸다. 이어 Keynote 버전 콘셉트 포토 속 규현은 블랙 슈트로 베이직한 감각을 드러냈다.
이처럼 규현은 Calmness, Maturity, Yourself, Keynote 등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색채를 덧입으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예고했다. 규현이라는 구심점에 따라 다양하게 변주하는 폭넓은 소화력을 엿볼 수 있다.
'COLORS'는 규현이 지난 2014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감성 발라드는 물론 댄스, 팝, 뮤지컬 넘버와 같은 클래식한 대곡 스타일 등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과감해진 사운드 속에 어떠한 색채도 소화 가능한 규현의 확장된 음악 세계를 기대케 한다.
규현은 오는 27일 정규 앨범 'COLORS'를 발매한다. 규현은 이어 다음 달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KYUHYUN 10th Anniversary Asia Tour [COLORS] in Seoul'의 포문을 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예은, '잉어왕'으로 돌아온다! 새 EP '이야기 보따리' 트랙리스트 눈길
- '제대로 중독성 甲'!…82메이저, '혀끝' 음방 활동 성료
- 이재경, '사랑아 너는 나를 위해 울어줄 수 있니' 발매…'특별 사랑' 전한다
- [ET인터뷰] '플랑크톤' 우도환, '청춘 해조 여운 속 깊어진 배우무게'(종합)
- 뉴진스, “민희진 복귀·내부문건 조치 등 14일 내 해결촉구”…5인명의 내용증명 발송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이통 3사, 내년 통합요금제 출시...5G·LTE 요금역전 사라진다
- 수출 둔화·반도체 부진에…'트럼프 트레이드' 직격탄 맞은 한국 증시
- “술 다 가져와”…손님과 식당 주인의 기싸움 [숏폼]
- '갱단 장악' 아이티서 美여객기 총탄 맞아… 이웃 국가에 착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