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조한 이진욱·경례하는 강하늘…‘오겜2’ 추가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2월26일 베일을 벗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감독 황동혁)에 새롭게 투입된 캐릭터들의 정체가 밝혀졌다.
또한 정배(이서환 분) 오랜 친구인 기훈(이정재 분)과 게임장에서 재회하고, 잘못된 투자 정보를 믿었다가 거액을 잃고 준희(조유리 분)도 이 게임에 뛰어든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26일 베일을 벗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감독 황동혁)에 새롭게 투입된 캐릭터들의 정체가 밝혀졌다.
참가 번호 333번(임시완 분)은 코인(암호화폐) 투자 방송을 하다 잘못된 투자로 자신은 물론 구독자들까지 거액의 손해를 보게 만든 유튜버 ‘명기’ 역을 맡는다. 용식(양동근 분)은 도박 빚을 갚기 위해 게임에 참여했고, 그의 엄마인 금자(강애심 분)은 가족을 지키고자 게임에 합류한다.
또한 정배(이서환 분) 오랜 친구인 기훈(이정재 분)과 게임장에서 재회하고, 잘못된 투자 정보를 믿었다가 거액을 잃고 준희(조유리 분)도 이 게임에 뛰어든다.
이 외에도 배우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등의 작품 속 모습도 공개됐다.
아울러 이들은 가슴에 참가 번호 외에도 ‘O, X’ 표시가 부착되어 달라진 게임 규칙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명태균, 김 여사에 500만원 받아”…明 “尹과 통화, 경천동지할 내용”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속보]美 “북한군, 쿠르스크서 러시아군과 함께 전투개시” 확인…“나토 회의서 논의될 것”
- 김종인 “대통령 무능은 국민께 죄 짓는 것… 대통령 되면 ‘친구’ ‘가족’ 개념 떠나야”
- “그냥 가세요” 12억 롤스로이스 박살 트럭기사 보낸 쿨한 언니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진화하는 로봇개 ‘스팟’ …트럼프 경호까지 맡았다
- 후드입고 16세 연하 여배우와 밀회 야당 대표 ‘日 발칵’
- 뉴진스, ‘민희진 복귀’ 요구…“시정 안되면 전속계약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