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 8년 열애 ♥윤보미와 데이트 첫 공개 "보톡스 맨날 맞아야 해" ('짠남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남자' 라도가 윤보미와의 데이트를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짠남자'에서는 프로듀서 라도의 소비 습관이 공개됐다.
라도는 배달 어플을 켜서 반찬을 가득 담았다.
이승훈은 "여자친구 분이랑 데이트할 때도 챙겨 다니냐"고 윤보미를 언급했고 라도는 "그럼요"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짠남자' 라도가 윤보미와의 데이트를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짠남자'에서는 프로듀서 라도의 소비 습관이 공개됐다.
눈을 뜨자마자 숯가루로 양치를 하고 흑마늘을 먹는 등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 라도. 라도는 배달 어플을 켜서 반찬을 가득 담았다. 라도는 "음식을 시켜먹으면 3~4만 원 하지 않냐. 그렇게 시켜먹게 되니까 돈도 너무 아까워서 반찬가게에서 시켜 먹어볼까 싶더라. 5만 원 어치를 시키면 4~5일 간다. 가성비가 진짜 좋은 거 같다"고 밝혔다.
이어 서점에 간 라도. 라도는 책 제목만 쑥 훑어봤다. 라도는 "느낌이 오는 걸로 고른다. 내용을 보진 않는다. 내용을 궁금해하는 스타일이라 '너 이런 내용을 가졌구나' 하고 살짝 스킨십하는 정도. 썸만 타는 것"이라며 자신의 독서 철학을 밝혔다. 이에 김종국은 "돌아이끼가 있다"고 혀를 내둘렀다.
책을 구매한 후엔 스테이시 시은을 만났다. 라도는 "시은이가 너무 타이트하게 살다 보니까 걱정이 되는 거다. 그래서 귀 이혈하는 곳"이라며 함께 귀 관리를 받기로 했다.
귀 관리를 받은 후 두 사람은 함께 식사를 하러 갔다. 라도가 자신 있게 데려간 곳은 장어탕집. 라도는 따로 챙겨온 현미밥을 꺼냈다. 이승훈은 "여자친구 분이랑 데이트할 때도 챙겨 다니냐"고 윤보미를 언급했고 라도는 "그럼요"라고 답했다. 박영진은 "본인 것만?"이라고 정곡을 찔렀고 라도는 "네"라고 인정했다.
임우일은 "시은 씨도 한 시간 동안 먹어야겠네"라고 말했지만 라도는 "시은이도 한 시간 동안 먹는다. 시은이보고 배운 거다. 천천히 먹으니까 저희 둘이 만나면 밥을 한 시간 동안 먹는다. 완전 건강한 스타일"이라 뿌듯해했다. 밥 먹는 중에는 라도의 건강 잔소리가 계속 됐다. 라도는 "밥 먹을 때 물을 같이 마시면 안 된다", "짜게 먹어야 된다. 너무 싱겁게 먹으면 빈혈 올 수도 있다"며 말했고 시은은 점점 초점을 잃었다.
건강관리에 진심인 라도를 보며 이준은 "예전에 알던 라도 형이랑 너무 다르다. 예전엔 그냥 부자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박영진은 "사람이 원래 부, 명예, 건강 이렇게 간다. 부와 명예를 어느 정도 이뤘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는 것"이라 밝혔다.
라도가 건강관리에만 하루에 쓴 돈은 무려 200만 원. 하지만 라도는 "200만원으로 건강을 산 거다. 그 정도면 싼 것"이라 개의치 않았다.
라도는 "똑같은 돈이어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다르지 않냐. 저는 명품엔 쓰진 않고 건강에만 돈을 쓴다. 저를 위한 투자"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송재림 사망 원인"..고인 두번 죽이는 사이버 악마들, 사생활 루머 캐…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SC이슈] 박상민은 3번째 음주인데 왜 김호중만 '음주 뺑소니' 실형 …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