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박지성의 축구 예능 도전→‘좀비버스’ 노홍철의 부활 [오늘의 프리뷰]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4. 11. 14. 0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들이 모였다
14일 오후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미디어 간담회가 열린다. 자리에는 조효진 PD, 박지성, 최용수, 설기현, 김영광이 참석한다.
14일 오후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미디어 간담회가 열린다. 사진=쿠팡플레이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그 현역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한국 축구의 레전드인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 설기현 코치가 사령탑을 맡은 신생 구단 ‘FC 슈팅스타’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축구 커리어와 도전의 과정을 선보이며 축구 팬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전할 예정이며, 여기에 주장을 맡은 김영광과 염기훈, 고요한, 데얀 등 K리그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열정과 승부욕을 가지고 다시 필드에 나서 각본 없는 드라마를 펼친다.

특히 각기 다른 스타일의 플레이와 강점을 가진 대한민국 축구의 레전드들이 축구에 대한 진심과 새로운 도전이라는 한마음 한뜻으로 창단한 ‘FC 슈팅스타’는 전국을 무대로 한 K리그 도전기를 그린다.

더 진화한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
14일 오후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넷플릭스
14일 오후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열리는 가운데 박진경 PD, 문상돈 PD, 노홍철, 이시영, 조세호, 태연, 육성재, 딘딘, 코드 쿤스트, 권은비, 파트리샤, 안드레 러시가 참석한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입니다. 좀비 세계관의 확장 속 한층 치밀해진 구성과 거대한 스케일, 능력치 진화한 좀비까지 웃음과 스릴을 무한 확장한 중독성 강한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다.

무엇보다 한층 강력해진 좀비들을 상대로 예측불가의 플레이를 펼칠 ‘뉴페이스’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김선태, 안드레 러시를 비롯해 시즌 1에서 하드캐리하며 생존한 ‘경력직’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 그리고 죽음에서 돌아온 ‘부활자’ 노홍철까지 14인의 다채로운 캐릭터 플레이와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생 리모델링에 들어간 ‘친절한 선주씨’
14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MBC
14일 오후에는 MBC 새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제작발표회도 열린다. 자리에는 배우 심이영, 송창의, 최정윤, 정영섭 그리고 김흥동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친절한 선주씨’는 잘못된 결혼을 때려 부수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새’집을 짓는 여자 선주씨의 인생 리모델링 휴먼 드라마를 그린다.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높일 자극적인 캐릭터들의 관계성과 다양한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몰입도 높은 트렌디한 일일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에이티즈가 전하는 ‘골든 아워(GOLDEN HOUR)’의 두 번째 이야기
ATEEZ(에이티즈)의 미니 11집 ‘GOLDEN HOUR : Part.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도 11일 오후 개최된다. 사진=KQ
ATEEZ(에이티즈)의 미니 11집 ‘GOLDEN HOUR : Part.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도 11일 오후 개최된다. 에이티즈(ATEEZ)는 오는 15일 오후 2시에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를 발매에 앞서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통해 ‘4연속 밀리언 셀러’ 타이틀을 거머쥔 데 이어 미국 ‘빌보드 200’에서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는 4위를 차지하며 세계 음악 양대 차트에서 입지를 공고히 한 에이티즈는 이번에 약 6개월 만의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전작 ‘골든 아워(GOLDEN HOUR)’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는다. 미니 11집은 R&B, 힙합, EDM, POP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여섯 트랙으로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