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신성 DF 노렸는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새 감독 체제 1호 계약 어려워진다...레알이 영입 경쟁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후벵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 1호 계약을 이루기가 어려워졌다.
영국 '커트오프사이드'는 14일(한국시간) "맨유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센터백 곤살로 이나시우 이적 가능성을 두고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을 벌이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후벵 아모림 맨유 신임 감독은 스포르팅에서 이나시우를 지도한 스승이다.
맨유가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이나시우 영입에 성공할지 지켜볼 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후벵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 1호 계약을 이루기가 어려워졌다.
영국 ‘커트오프사이드’는 14일(한국시간) “맨유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센터백 곤살로 이나시우 이적 가능성을 두고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을 벌이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포르투갈 출신의 2001년생 센터백 이나시우는 유럽 여러 구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2012년 스포르팅 리스본 유소년 팀에 입단한 그는 스포르팅의 유스 체계에서 성장했다. 이나시우는 2020년 스포르팅과 프로 계약을 맺었다.
본격적으로 1군에서 활약하기 시작한 건 2020/21시즌부터였다. 이나시우는 해당 시즌 공식전 25경기 2골 2도움이라는 성적을 남겼다. 2021/22시즌에는 45경기 5골 3도움, 2022/23시즌에는 52경기 4골 3도움으로 팀의 주전 센터백으로 완벽히 자리 잡았다. 지난 시즌에는 49경기 4골 1도움을 기록했다.
이나시우는 이번 시즌 16경기 2골 3도움으로 스포르팅의 후방을 지키고 있다. 이나시우는 맨유와 연결되고 있다. 후벵 아모림 맨유 신임 감독은 스포르팅에서 이나시우를 지도한 스승이다. 아모림은 자신의 애제자를 맨유로 데려올 가능성이 있다.
다만 맨유가 이나시우를 영입하기는 쉽지 않다. 레알 마드리드가 이나시우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기 때문이다. 에데르 밀리탕의 십자인대 파열 부상으로 수비진이 붕괴된 레알 마드리드는 이나시우를 주시하고 있다. 맨유가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이나시우 영입에 성공할지 지켜볼 일이다.
사진= sport tv/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야구장 시대 앞두고 128억 FA '통 큰' 투자한 한화, 그런데 정작 신구장 외야 이끌 자원이 없다
- 충격! '3억 4000만 원' 손흥민보다 높은 주급 제시할 계획...'SON 재계약 않는 토트넘 핵심 DF 지키기
- '키움서 웨이버' 김주형 현역 은퇴 선언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야구 그만하기로 결정''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919억 지불 결심' 아모림, 전폭적으로 지원한다...구단 역대 최고 이적료
- '벌써 통합 2연패 시동?' KIA, 새 외인투수 영입설 급부상...네일 유턴 대비 or 라우어 교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