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 글래스톤베리 공연 실황 17일 MBC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한공연을 앞둔 두아 리파(Dua Lipa)의 글래스톤베리 공연 실황이 MBC를 통해 방송된다.
MBC 창사특집 슈퍼스테이지 '두아 리파 글래스톤베리 2024'는 지난 6월 영국에서 진행된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공연 실황으로 '원 키스'(One Kiss), '비 더 원'(Be The One), '일렉트릭시티'(Electricity) 등 14곡의 라이브 무대를 DJ 배철수와 음악평론가 배순탁의 해설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아 리파는 ‘뉴 룰즈’(New Rules), ‘레비테이팅’(Levitating) 등 히트곡과 함께 그래미 어워드 3회, 그리고 브릿 어워드에서 7회 수상하며 현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420억회가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스포티파이에서 130억회 이상 스트리밍된 2장의 앨범을 가진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로 기록되는 등 최고의 인기와 함께 타임 선정 2024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MBC 창사특집 슈퍼스테이지 ‘두아 리파 글래스톤베리 2024’는 지난 6월 영국에서 진행된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공연 실황으로 ‘원 키스’(One Kiss), ‘비 더 원’(Be The One), ‘일렉트릭시티’(Electricity) 등 14곡의 라이브 무대를 DJ 배철수와 음악평론가 배순탁의 해설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두아 리파는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인 피라미드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처음 공연을 가졌고 “시대를 초월하는 팝 쇼: 세련된 팝 마스터클래스이자 최근 몇 년 사이 피라미드 무대를 장식한 가장 완벽하게 즐거운 헤드라인 중 하나”(롤링 스톤) 등 공연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다.
오는 12월 4~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두아 리파의 공연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MBC 창사특집 슈퍼스테이지 ‘두아 리파 글래스톤베리 2024’는 17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