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 “♥보민한테 불만은 없는데, 딱 하나…” 얼어붙은 분위기 (돌싱글즈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6' 보민-정명이 '누나 믿고 따라와' 데이트에 돌입한다.
14일 MBN '돌싱글즈6' 10회에서는 출연자 중 '최연장자 커플'이자 두 살 연상연하 커플인 보민-정명이, 정명의 생활권인 '서울 강남'에서 현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경남 양산에 살고 있는 보민은 이날 정명을 만나기 위해 3시간 동안 기차를 타고 서울에 도착한다.
보민이 정명의 불만 토로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서울 데이트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MBN ‘돌싱글즈6’ 10회에서는 출연자 중 ‘최연장자 커플’이자 두 살 연상연하 커플인 보민-정명이, 정명의 생활권인 ‘서울 강남’에서 현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경남 양산에 살고 있는 보민은 이날 정명을 만나기 위해 3시간 동안 기차를 타고 서울에 도착한다.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최종 선택 이후 자주 만나지 못했다”고 ‘장거리 커플’의 고충을 밝힌 두 사람은 정명이 운영하는 필라테스 센터에서 뜨거운 포옹을 나눈다. 직후 ‘돌싱 하우스’에서의 첫 만남 때처럼, 정명과 ‘운동 데이트’를 하기로 한 보민은 운동복으로 환복한 뒤 정명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한다.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의 정체가 밝혀지자 보민-정명은 바닥에 주저앉아 나란히 오열(?)한다. 그러면서 정명은 “이거 누가 시켜서 준비한 거야?”라고 물어 웃음을 안긴다. 이를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나도 아내에게 비슷한 이벤트를 해준 적이 있다. 아내가 민망해하면서도 좋아했었다”라고 폭풍 공감한다. 과연 보민이 정명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저녁 정명은 자신의 단골 레스토랑에서 보민과 식사를 하던 중, “너한테 불만은 없는데, 딱 하나…”라고 입을 열어 보민을 긴장시킨다. 정명은 “처음엔 나한테 직진하더니, 어느 순간부터 (보민이) 갑자기 거리 두는 느낌을 받는다”고 솔직하게 말한다. 급기야 정명은 자꾸 감정이 차오르는지, “이건 아닌 것 같다. 화가 나네?”라며 급발진한다. 갑자기 살얼음판이 된 분위기에 4MC는 “정명이 서운할 만하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보민이 정명의 불만 토로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서울 데이트에 귀추가 주목된다.
‘돌싱글즈6’ 10회는 1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윤진서, 출산 후 첫 공식석상…하노이 국제영화제서 고혹적 자태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