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압박용 밴드 ‘센시안 3종’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레그 앤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의 압박용 밴드 센시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센시안은 동국제약의 하지 정맥순환에 대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한국인 체형 맞춤 압박용 밴드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Y자 종아리 압박밴드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는 11월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센시안은 동국제약의 하지 정맥순환에 대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한국인 체형 맞춤 압박용 밴드다. 부위별로 단계별 압력을 가해 혈액 순환을 돕고 다리 붓기와 라인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의료기기다. 동국제약은 발매 5년 만에 제품별로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된 3가지 제품 모두 라이크라 원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와 ‘센시안 워크 플러스’는 더 얇아진 두께로 착용감을 한층 높여 한여름 야외활동을 포함해 사계절 내내 착용이 가능하다. 항균 소취 및 자외선 차단 99.9%를 입증받았다. ‘센시안 나이트케어 플러스’는 인체 무해 테스트를 완료한 하트 실리콘 패드를 추가하여 발뒤꿈치까지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는 종아리를 집중 압박하여 혈액 순환 및 다리 붓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아리 Y자 압박밴드로, 다양한 데일리룩에도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센시안 워크 플러스’는 발바닥부터 발목, 종아리까지 단계별로 압박하는 트리플 압박시스템을 적용했다. 수면용 압박밴드 ‘센시안 나이트케어 플러스’는 부드러운 압박감으로 자는 동안 편안하게 다리 붓기를 관리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Y자 종아리 압박밴드 ‘센시안 릴렉스 플러스’는 11월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윤진서, 출산 후 첫 공식석상…하노이 국제영화제서 고혹적 자태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