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유재석 콘서트 초대 후회한 이유 "왜 불렀지 싶었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문세가 유재석을 콘서트에 초대한 후 "왜 불렀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나도 '소녀'를 너무 좋아하는데 문세 형님께서 예전에 콘서트에 초대해 주셨다. 형님이 감사하게 갑자기 전화를 해주셔서 '너가 '소녀'를 그렇게 방송에서 자주 부른다며? 나 콘서트 하는데 너가 잠깐 나와서 나랑?'이라고 해서 놀랐다"라며 2010년 이문세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받았을 당시를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문세가 유재석을 콘서트에 초대한 후 "왜 불렀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영원한 우리들의 별밤 지기이자 대중문화의 아이콘, 가수 이문세가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는 "매일 선배님 노래를 듣는 것 같다. 지난번에 노래방 대결했을 때도 선배님 노래를 불렀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문세는 "그때 '옛사랑'을 약간 어른스럽게 부르지 않았냐. 부장님처럼"이라며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나도 '소녀'를 너무 좋아하는데 문세 형님께서 예전에 콘서트에 초대해 주셨다. 형님이 감사하게 갑자기 전화를 해주셔서 '너가 '소녀'를 그렇게 방송에서 자주 부른다며? 나 콘서트 하는데 너가 잠깐 나와서 나랑?'이라고 해서 놀랐다"라며 2010년 이문세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받았을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자 이문세는 "선배로서 억압적인 어투는 절대 아니었다. '재석이니? 내 전화 받아줘서 너무 고마워'라고 시작했다. 그때도 유재석은 하늘에 새도 잡는 사람이었기 때문"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원래 콘서트에서 내가 '내 곁에만~'하면 팬들이 '와~'라고 하는데 그때는 조용하다가 유재석이 나오니까 '와아아~'라고 하는 거다. 그래서 '쟤를 내가 왜 불렀지?' 싶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한편 13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한 이문세는 "첫 방송 �을 때 방망이질을 하는 거 같았다. 내 심장에 이상이 생겼나 싶을 정도로 뛰었다"고 밝혔다.
그는 "나의 마음, 자세가 그만큼 더 진지해졌달까. 방송을 알면 알수록 더 두려움이, 더 완벽하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라디오 식구들과 항상 같이 점심 식사하면서 어떤 게 좋았고, 어떤 게 미흡했는지 대화도 나누고 운동을 하러 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운동하러 가서는 졸고 있다. 그냥 누워있고 싶다. 운동도 누워서 할 때가 제일 편하다. 한없이 그냥 편하게 하자고 하고 그 정도로 약간 스트레스를 즐기는 게 지금 라디오"라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송재림 사망 원인"..고인 두번 죽이는 사이버 악마들, 사생활 루머 캐…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SC이슈] 박상민은 3번째 음주인데 왜 김호중만 '음주 뺑소니' 실형 …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