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 매진’ 심아일랜드, 관객 성원에 힘입어 12월 5일 앙코르 공연 개최 확

손봉석 기자 2024. 11. 13.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깅나우



5인조 밴드 심아일랜드가 첫 단독 공연을 매진시키며 앙코르 공연을 확정했다.

지난 7일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 심아일랜드의 ‘디깅 나우: 심아일랜드 단독공연 ‘Let’s find your innerchild, Grown-ups!’(렛츠 파인드 유어 이너차일드 그로운 업스) 티켓은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심아일랜드와 공연 브랜드 디깅나우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5일 앙코르 공연을 추가 확정했다.

앙코르 공연은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추가로 진행되며, 더욱 특별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깅나우는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앙코르 공연에서는 더욱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감동적인 순간들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심아일랜드는 29일 첫 단독 공연인 ‘디깅 나우: 심아일랜드 단독공연 ‘Let’s find your innerchild, Grown-ups!’(렛츠 파인드 유어 이너차일드 그로운 업스) 공연을 먼저 개최하며, 12월 5일 앙코르 공연을 통해 또 한 번 관객들을 가까이 만난다.

심아일랜드는 첫 단독 공연을 매진시키며, 무서운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독특한 음악적 색깔과 진지한 감성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심아일랜드는 이번 공연을 통해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심아일랜드는 ‘어린 시절의 순수한 감정을 다시 되찾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앙코르 공연의 티켓은 14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빠르게 매진된 첫 공연의 인기만큼, 이번 공연의 티켓 판매 역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