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안84와 썸탄 건 사실"...최측근 폭로 "아직 못 잊은 듯" [종합]

이우주 2024. 11. 13. 21: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기안84와 실제로 썸을 탔던 사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 알잖아"라고 솔직히 말했고 이시언은 "썸탄 거까진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고 놀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기안84와 실제로 썸을 탔던 사이라고 고백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출연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랫동안 함께 호흡한 박나래와 이시언. 두 사람은 과거 추억 얘기에 젖었다. 이야기 도중 이시언은 "진짜 궁금한 게 있는데 물어봐도 되냐. 이건 써도 되고 안 써도 되는데 진짜 진심으로. 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있지 않�惠�. 최측근으로서는 진심이라 생각했다. 둘이 찐이다 싶었다"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 알잖아"라고 솔직히 말했고 이시언은 "썸탄 거까진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고 놀랐다.

박나래는 "뭐 어떠냐. 성인 싱글 남녀가"라고 쿨하게 말했고 이시언은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며 또 한 번 놀랐다.

박나래는 "세형이랑도 찍었는데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 그건 확실히 해달라. 근데 기안 오빠랑은"이라며 기안84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기안84는 받지 않았다.

이시언은 박나래의 집에서 요리 대결했던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끝나고 네가 안 쓰는 거 나눠주지 않았냐. 드릴이랑 가스레인지"라고 밝혔다. 박나래는 "기안 오빠 이사 갔는데 아직도 쓰고 있다"고 말했고 이시언은 "널 아직 못 잊은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시언은 "기안이랑 너 얘길 살려서 둘 다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결혼 시장에서의 나는 어떠냐"고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고 이시언은 "술을 줄여야 한다. 결혼은 현실이다. 네가 기분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과정들 중에 포기해야할 것들이 있다. 그걸 포기할 수 있겠냐"고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

박나래는 "오빠는 피규어 포기했냐"고 물었고 이시언은 "이제 다 뺄 거다. 제일 좋아하지만 더 소중한 게 생겼다"고단호하게 말했다.

이시언은 "결혼했는데 남편이 (너한테) 조명도 줄이고 친구들도 그만 불렀으면 좋겠다.술 그만 먹고 집에 일찍 왔으면 좋겠다. 사실 일찍오라는 이유는 없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그런 걸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면 안되냐"고 반문했다.

이에 이시언은 "그런 남자는 물론 좋은 사람일수도 있지만 친구 좋아하고 결혼하고 나서도 똑같은 사람은 난 별론거 같다. 왜냐면 한혜진도 명확하게 그런 부분을 안다. 그래서 난 포기 안 할 거야. 그래서 난 결혼 안 할 거라 한다"며 "결혼은 다른 데서 40년 이상을 산 사람과 인생을 같이 사는 거다. 그런 걸 맞춰갈 수 있냐는 것"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