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레드부스터스,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종림)은 지난 11월 1일부터 안양평촌 롯데백화점 5층에서 개최되는 안양 프로구단 팝업 스토어에 참가중이다.
안양에는 정관장(농구)을 비롯한 한라(아이스하키), FC안양축구단이 연고 구단으로 있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중인 팝업 스토어는 11월 14일(목) 종료된다.
이 행사의 피날레는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농구단 선수들이 맡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인환 기자]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종림)은 지난 11월 1일부터 안양평촌 롯데백화점 5층에서 개최되는 안양 프로구단 팝업 스토어에 참가중이다.
안양에는 정관장(농구)을 비롯한 한라(아이스하키), FC안양축구단이 연고 구단으로 있다.
각 구단이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정관장에서도 올 시즌 유니폼과 새롭게 출시된 레드부(마스코트) 인형 등 관련 상품을 전시, 판매 하고 있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중인 팝업 스토어는 11월 14일(목) 종료된다. 이 행사의 피날레는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농구단 선수들이 맡게 되었다.
11월 13일(수) 주장인 정효근과 최성원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14일(목)에는 상무에서 제대하는 변준형과 박지훈의 팬 사인회를 마지막으로 행사가 종료 된다. 시간은 양일 모두 17시에 진행된다.
안양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는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정기적인 행사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