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SNS 서포터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칠곡군은 군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군정 소식 및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2024년 칠곡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SNS 서포터즈는 군정 홍보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군민들의 활발한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며 "칠곡군의 다양한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칠곡)=김병진 기자]경북 칠곡군은 군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군정 소식 및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2024년 칠곡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일반 부문 10명과 영상 부문 5명이며 현장 취재 및 기사 작성이 가능하고 글쓰기와 사진?동영상 촬영에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위해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군수 표창이 수여된다.
지원 방법은 칠곡군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마감은 오는 25일이며 최종 합격자는 29일 칠곡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SNS 서포터즈는 군정 홍보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군민들의 활발한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며 "칠곡군의 다양한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표 대경대 교수, TBC '보물지도'강연자로 나서
- 고령군, 농어촌버스 요금 오는 22일부터 인하
- 영남대, (주)오스메딕에 의료 특허 기술 이전
- 호산대, 인성인증제 연계 HSU 자연 속 인성캠프 운영
- 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업 ㈜투엔, 중소벤처기업부 딥테크 팁스(Deep-tech TIPS) 과제 선정
- 동국대 WISE캠퍼스, 불교의 가르침을 전할 와이즈 영캠프 '성료'
- 한울본부, 액션영화 '탈주'무료 상영
- ㈜서한, 수능 앞두고 임직원 수험생 자녀 격려 선물전달
- 영남이공대,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부문 12년 연속 '전국 1위'
- 대구보건대, 2024 한국방사선학회 추계학술대회서 최우수상·우수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