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스포츠시설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가 13일 열린 '2024 코리아 스포츠진흥 대상' 시상식에서 스포츠시설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빙상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는 "이번 수상은 메이저스포츠산업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빙상 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스포츠산업, 스포츠 산업 발전 이끈 공로 인정 ●메이저스포츠산업, 빙상 스포츠의 새로운 지평 열어 ●메이저스포츠산업, 스포츠 시설 서비스 분야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
2015년 창립 이후 선학국제빙상경기장, 제주 브랭섬홀아시아 아이스링크 등 국내외 다수의 빙상장을 건립하고 운영해 온 메이저스포츠산업은 빙상 스포츠 저변 확대와 선수 육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특히, 사업장 안전 및 보건 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ISO 45001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한 스포츠 환경 조성에도 앞장서 왔다.
박동규 메이저스포츠산업 대표는 “이번 수상은 메이저스포츠산업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빙상 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리아스포츠진흥대상은 국내 스포츠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스포츠 유관단체, 기업·브랜드, 지자체 등 우수 공로자를 발굴 및 시상하기 위해 2019년 스포츠동아가 제정한 상으로 문화체육관광부·대한체육회·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며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프로스포츠, 스포츠행정, 의정활동, 영스포츠, 생활·학교체육, 스포츠마케팅·시설, 예술 등 8개 분야에서 23개 단체 및 인물들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인천|장관섭 기자 localhn@donga.com
장관섭 스포츠동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소연, 검은 스타킹신고 과감…“♥이상우 눈감아” [DA★]
- ‘시험관 임신’ 손담비, 건강 이상 고백…“잘 때 숨 안 쉬어져”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김종민, 여친과 소통 어려움 고백→심리상담 (신랑수업)[TV종합]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