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20주년 완전체 볼 수 있나..박명수 "다 모여서 인사드리는 게 예의" ('얼굴천재차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와 정준하가 '무한도전' 20주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박명수는 "박 대표님은 20주년 때 꼭 다 모여서 인사라도 드리자고 이야기하는데 만나서 같이 인사하는 자리가 있으면 올 거냐"고 물었고, 정준하는 "인사 정도가 뭐가 어렵겠냐. 근데 그게 쉽겠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명수와 정준하가 '무한도전' 20주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13일 유튜브 채널 '얼굴 천재 차은수'에는 '무도 20주년 핑계 대고 준하 형 가게에 회식하러 왔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부캐 '차은수'로 변신한 박명수는 "내년에 '무한도전' 20주년인데 감회가 어떠냐"고 질문했다. 정준하는 "내년 되어봐야 알지 않겠냐. 박 대표는 뭐라고 하냐"고 되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박 대표님은 20주년 때 꼭 다 모여서 인사라도 드리자고 이야기하는데 만나서 같이 인사하는 자리가 있으면 올 거냐"고 물었고, 정준하는 "인사 정도가 뭐가 어렵겠냐. 근데 그게 쉽겠냐"고 말했다.
정준하는 "워낙 사람들을 많이 만나니까 '내년에 다시 뭉친다면서요.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는 이야기를 제일 많이 물어본다. 근데 아무 계획도 없고, 아무 움직임도 없는데 내가 뭐라고 이야기를 하겠냐"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본인이 수동적으로 하지 말고 움직일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했고, 정준하는 "내가 움직인다고 뭐가 됐냐. '무한도전'할 때도 내가 움직인다고 뭐가 됐냐"고 말했다.
하지만 박명수는 포기하지 않고 "이번에 한번 주축이 돼서 움직여볼 생각은 없냐"고 집요하게 물었고, 정준하는 "주축이 될 사람은 따로 있다"며 유재석을 언급했다.
정준하는 박명수의 생각을 물었고, 그는 "무조건 만나서 인사드리는 게 예의라고 생각하고 있다. (꼭 방송 아니더라도) 개인적으로 SNS나 유튜브가 있으니까 그쪽을 통해서라도 인사드릴 수 있지 않나"라고 답했다. 정준하도 "다 같이 뜻만 맞으면 그게 뭐가 어렵겠냐"고 동의했다.
그런가 하면 정준하는 박명수에게 "왜 없는 소리를 하고 다니냐. 하하랑 같이 뭉쳐서 ('공파새'에서) 내가 무슨 조정할 때 재석이한테 맞을 뻔했다고 하던데 없는 얘기 좀 하지 마라. 내가 무슨 재석이한테 맞을 뻔했냐"고 따졌다.
박명수는 "맞을 뻔한 건 아니고 주먹다짐하기 전까지는 갔다"고 주장했지만, 정준하는 "주먹다짐이 아니라 언성이 좀 높아진 거다. 재석이가 주먹다짐을 할 애냐. 누가 믿겠냐. 주먹다짐은 오히려 박명수랑 할 뻔했다"며 분노했다.
이어 "재석이한테 내가 무슨 주먹다짐을 하고 맞을 뻔했다고 그러냐. 재석이한테 내가 맞겠냐. 그리고 재석이가 때리겠냐. 없는 소리 좀 하지 마라"라고 경고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송재림 사망 원인"..고인 두번 죽이는 사이버 악마들, 사생활 루머 캐…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SC이슈] 박상민은 3번째 음주인데 왜 김호중만 '음주 뺑소니' 실형 …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