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친오빠 국제 결혼에 태국 行..축가까지 "드디어 갔다 잘 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친오빠의 결혼식을 위해 태국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희 친오빠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으며 가희는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총출동했다.
특히 가희는 검은색 민소패 원피스를 하객룩으로 입고, 친오빠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며 앞길을 축복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어 "저희 오빠 장가 보내고 왔습니다. 잘 살자 오빠"라며 "국제 결혼. 태국. 이게 무슨 일. 잘 살자. 드디어 갔다 우리 오빠"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희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식구 Gym. 헬스장 아니고 이름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희 친오빠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으며 가희는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총출동했다. 특히 가희는 검은색 민소패 원피스를 하객룩으로 입고, 친오빠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며 앞길을 축복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어 "저희 오빠 장가 보내고 왔습니다. 잘 살자 오빠"라며 "국제 결혼. 태국. 이게 무슨 일. 잘 살자. 드디어 갔다 우리 오빠"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축하했다.
한편 가희는 비연예인 사업가인 남편과 지난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폭로전' 박지윤, 새벽 기습 고백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