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퍼센트, 창립 10주년…'에잇퍼센트 스토리' 기업백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잇퍼센트(대표 이효진)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업 백서를 발간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잇퍼센트는 국내 최초 중금리 대출 기반 P2P금융 기업으로 출발, 이달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에잇퍼센트는 10주년을 기념해 기업 백서 '8PERCENT STORY'를 발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잇퍼센트(대표 이효진)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업 백서를 발간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잇퍼센트는 국내 최초 중금리 대출 기반 P2P금융 기업으로 출발, 이달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대출과 투자를 연결하는 P2P 금융의 제도권 편입을 이끌어왔다. 지난 10년간 중금리대출에 주력해 4만 7000건 대출과 1971만건 투자를 통해 8780억원을 연결, 플랫폼 회원 수 91만명을 확보했다.
에잇퍼센트는 10주년을 기념해 기업 백서 '8PERCENT STORY'를 발간했다. 대한민국 금융 시장에서 신생 산업이 제도권 금융으로 안착하기까지의 도전과 실패, 생존과 성장의 순간을 담았다.
본 백서는 에잇퍼센트 임직원 소장본으로 제작되었으나, 핀테크 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중을 비롯해 학계, 정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에잇퍼센트 홈페이지에서 백서 신청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에잇퍼센트는 10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인트와 순금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부동산담보대출 및 스탁론 이용고객에 플랫폼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효진 대표는 “에잇퍼센트는 '고객의 가능성을 발견하여 최적의 금융을 실현한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대출 잔액 1조 핀테크 스타트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꾸준히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이통 3사, 내년 통합요금제 출시...5G·LTE 요금역전 사라진다
- 수출 둔화·반도체 부진에…'트럼프 트레이드' 직격탄 맞은 한국 증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실손보험 청구 간소화부터 맞춤 주택 정보 제공까지…일상을 바꾸는
- 제10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씨앤에프시스템·비엠텍시스템 대상
- “구명조끼만 입고 둥둥”… 호주 바다에 19시간 표류한 남성
- HBM4용 신규 접합 '플럭스리스 본딩'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