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츠마골프리조트, 규슈 골프장中 성장률 1위”[필드소식]
양준호 기자 2024. 11. 13.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골프는 자사가 운영하는 일본 가고시마의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가 규슈 지역 전체 190개소 골프장 가운데 전년 대비 성장률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일본 회계연도 기준 2024년 상기(4~9월) 데이터에 따르면 사츠마골프리조트는 2위 다자이후골프클럽과 3위 야츠시로골프클럽을 내려다봤다.
쇼골프 측은 "일본의 문화를 이해하고 한국인과 일본인 방문객들이 감동할 수 있는 시설 관리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쇼골프는 자사가 운영하는 일본 가고시마의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가 규슈 지역 전체 190개소 골프장 가운데 전년 대비 성장률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일본 회계연도 기준 2024년 상기(4~9월) 데이터에 따르면 사츠마골프리조트는 2위 다자이후골프클럽과 3위 야츠시로골프클럽을 내려다봤다. 쇼골프 측은 “일본의 문화를 이해하고 한국인과 일본인 방문객들이 감동할 수 있는 시설 관리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밝혔다.
양준호 기자 migue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북한강 시신 훼손’ 육군 장교 신상공개… 38세 양광준
- '버섯 하나 가격이 2억원?'…너무 맛있다는 '땅속의 다이아몬드' 정체는?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法 “죄책감 느꼈는지 의문”
- '성추행 누명 억울' 이해인, 다시 빙상 위로…징계 효력정지 가처분 인용
- '견미리 사위'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의혹에…'저와 아내는 독립된 가정, 앞으로 더 신중할 것'
- “이게 바로 변우석 효과?”…교촌 ‘1276억’ 잭팟 터졌다
- '토트넘 주장' 손흥민, 승격팀에 '충격패' 책임 지고 공개 사과
- '내 딸이 예쁠리가 없어' 아내 몰래 친자 확인한 남편, 외도 의심의 '결말'
- '할 때마다 두렵지만…매일 밤 해요' 제니가 밝힌 피로 회복법은
- 같은 동네인데 6억 차이…구축보다 비싼 신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