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자만 레벨업’, 게임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의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2024년 최고의 게임에 올랐다.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
5월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
5월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정식출시 후 글로벌 141개국 다운로드 1위, 글로벌 21개국 매출 1위, 글로벌 105개국 매출 톱10 등의 성과를 냈다.
특히, 국내 웹툰을 게임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을 기록한 첫 사례로 꼽힌다.
한편, 최우수상은 ‘스텔라 블레이드’가, 우수상은 ‘로드나인’, ‘트릭컬 리바이브’, ‘퍼스트 디센던트’가 받았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윤진서, 출산 후 첫 공식석상…하노이 국제영화제서 고혹적 자태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