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부산진구 청년창업공간 입주자 모집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사업계획 가진 청년창업가를 지원하고자 청년창업공간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공간의 소재지, 모집대상 및 지원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은 경찰의 범죄 피해가정 발국 및 통합 솔류션 회의 개최, 복지관의 공동 심의 및 피해자 지원, SH PAC 긴급 지원 비용 후원 등의 상호 역할을 분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부산 부산진구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사업계획 가진 청년창업가를 지원하고자 청년창업공간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공간은 청년창조발전소 디자인 스프링(Design Spring) 공유오피스, 카페, 디딤스페이스(위워크 서면), 비상스페이스(KT&G상상마당), 전포메트로 청춘드림센터 등이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은 이메일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입주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입주자로 선정되면 창업공간 및 창업 교육, 멘토링, 네트워킹 기회 등 다양한 창업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모집공간의 소재지, 모집대상 및 지원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강서경찰서, 범죄피해가정 긴급지원 체계 구축 위한 업무협약 맺어
부산강서경찰서는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낙동종합복지관, SH PAC, SH PAC노동조합과 ‘범죄피해 가정 긴급 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은 지역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제고하고 안정적인 피해자 사후지원책을 확보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들은 경찰의 범죄 피해가정 발국 및 통합 솔류션 회의 개최, 복지관의 공동 심의 및 피해자 지원, SH PAC 긴급 지원 비용 후원 등의 상호 역할을 분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