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앙이라도 기꺼이 뛰어들게…태연이 부르는 사랑노래 '디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수록곡 'Disaster'(디재스터)로 올 가을 감수성을 자극한다.
태연 여섯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Disaster'는 거칠고 역동적인 드럼 비트와 벅차오르는 신스 라인이 태연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감수성을 극대화하는 Pop Rock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끝이 절망임을 알면서도 기꺼이 뛰어드는 사랑의 감정을 '완벽한 재앙'이라는 모순적 표현으로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수록곡 ‘Disaster’(디재스터)로 올 가을 감수성을 자극한다.
태연 여섯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Disaster’는 거칠고 역동적인 드럼 비트와 벅차오르는 신스 라인이 태연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감수성을 극대화하는 Pop Rock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끝이 절망임을 알면서도 기꺼이 뛰어드는 사랑의 감정을 ‘완벽한 재앙’이라는 모순적 표현으로 그려냈다.
특히 지난 7일부터 유튜브 태연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클립은 각 곡의 무드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늘(13일) 0시 공개된 ‘Disaster’ 버전 역시 태연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잘 담아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명불허전 덱스→뉴페이스 태연…더 크고 더 웃긴 '좀비버스: 뉴 블러드'
- 태연 "데뷔 곡 '다만세' MV 촬영 당시 비비+립밤만 발라" [소셜in]
- 태연의 취향 맞춤 괴담 ‘머리묶는 여자’ ‘심야괴담회’
- ‘심야괴담회’ 김숙, 가정폭력 가해자 편에 선 마을 사람들의 결말!
- ‘심야괴담회’ ‘그로테스크 취향’ 태연, “웬만한 공포는 우습다”
- 소녀시대 태연, '심야괴담회' 시즌4 출연 "공포 수위 더 올려도 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