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화이팅!" 아이브→뉴진스, ★들의 수험생 응원 릴레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아이돌 그룹들이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13일 아이브, 몬스타엑스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타 소속사 아티스트들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뉴진스도 긍정 에너지를 담아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아이돌 그룹들이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13일 아이브, 몬스타엑스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 아이엠은 "수험생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몬스타엑스가 달려왔다"며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긴장도 되고 엄청 떨릴 것 같은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아니 열심히 준비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브는 "여러분의 든든한 응원단 아이브가 끝까지 응원할 테니까 시험 당일 너무 긴장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한 여러분을 믿고 꼭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바란다. 시험 끝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 친구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는 것도 잊지 말라"며 다정한 응원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타 소속사 아티스트들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세븐틴은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긴 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 없이 원하는 결과 얻길 바란다"고 전했고, 투어스는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준비한 만큼 편안하게 시험 보시면 좋겠다.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고 가시라"고 당부했다.
아일릿도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아일릿은 "절대 떨지 마시고 그동안 준비했던 것들을 차근차근 잘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Lucky Girl Syndrome’을 들으면서 시험 보러 가는 것도 좋을 거 같다. 기분도 좋아지고, 긴장도 풀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엔하이픈은 "여기까지 긴 여정을 달려오시느라 정말 수고 많았다. 오랫동안 준비해 온 시간 속에서 흘린 땀방울과 고민하던 순간, 그리고 힘들고 지치는 순간까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오늘까지 온 여러분들 정말 존경스럽고 너무 자랑스럽다"고 이야기했다.
뉴진스도 긍정 에너지를 담아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만큼 끝까지 최대한 집중해서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뉴진스는 따뜻한 옷차림과 수험표, 신분증 소지를 당부하면서 "중요한 준비물은 가기 전에 다시 한번씩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최근 컴백 소식을 전한 더보이즈는 "평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선의 결과를 만드시길 바란다"며 "옷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 수험표 신분증 등 수능 준비물도 챙기는 것 잊지 말라. 원하시는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저희 더보이즈가 열심히 응원하겠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이라며 응원을 북돋웠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어도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단독] 김민아, '피의 게임 3' 도전장 "목숨 걸어야겠다 다짐"(인터뷰)
- [포토] 송승헌-조여정-박지현, '히든 페이스' 기대
- [포토] 박지현, 뉴 페이스
- [포토] 조여정, 예쁨 페이스
- [포토] 송승헌, 잘생긴 페이스
- 故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일본인 '악질 악플러'에 시달렸다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