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에 편입

2024. 11. 13. 16:3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 -- 비즈니스와이어 --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푸마의 보이시스 업 어 리:제너레이션(VOICES OF A RE: GENERATION), 리:파이버(RE: FIBRE) 및 리:스웨이드(RE: SUEDE)를 포함한 여러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정을 통해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Laureus Sport for Good Index)’에 포함되었다.

2021년에 출범한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는 협업, 혁신 및 창의성을 통해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에 크게 기여하고, 스포츠 투자 및 활성화에 맞춰 비즈니스 성과를 조정하는 브랜드들을 기념한다.

이 인덱스는 가장 명확하고 가장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조직을 조명하고, 스포츠가 지속 가능한 변화를 주도하는 데 있어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한 설득력 있는 증거를 제공한다. 이 브랜드들은 지난 18개월 동안 구현된 좋은 캠페인과 목적 주도 이니셔티브를 위한 동급 최고의 스포츠로 인덱스에서 취급된다.

라우레우스 파트너십 책임자 애스틴 에윙턴(Astin Ewington)은 “우리는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힘으로서 스포츠의 엄청난 잠재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2024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올해 소개된 브랜드들은 혁신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이니셔티브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사회 및 생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그들의 노력을 강조함으로써 우리는 더 많은 기업이 스포츠를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고 보다 평등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지수가 인정한 푸마 이니셔티브는 다음과 같다:

보이시스 업 어 리:제너레이션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foreverbetter.com%2Fen%2Fvoices-regeneration&esheet=54150460&lan=en-US&anchor=VOICES+OF+A+RE%3AGENERATION&index=1&md5=133146d1a24991be26c5ecd908266ba1) - 젊은이들은 브랜드들이 더 많은 지속가능성 약속을 하고, 목표를 더 잘 전달하고, 더 투명하기를 원한다는 발견한 연구 결과가 나온 후 푸마는 그 젊은이들의 보이스 업 어 리:제너레이션 이니셔티브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foreverbetter.com%2Fen%2Fvoices-regeneration&esheet=54150460&lan=en-US&anchor=RE%3AGENERATION+initiative&index=2&md5=663c23c6af72c21ed103176406d51db8)를 시작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푸마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푸마의 지속가능성 목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소셜 콘텐츠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포에버: 베터(FOREVER: BETTER)’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브랜드에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4명의 젊은 지속 가능성 옹호자를 참여시켰다.

한편 푸마의 ‘리:파이버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foreverbetter.com%2Fen%2Fnode%2F3868&esheet=54150460&lan=en-US&anchor=RE%3AFIBRE%26%238217%3B&index=3&md5=e2fc95f6662ff9c3743364ce3d3d8070)’ 폴리에스테르 직물 간 재활용 프로그램은 섬유 폐기물을 줄이고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위해 플라스틱 병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3년에는 총 4만6000벌의 리:파이버 의류가 생산되었다. 그런 다음 2024/25 축구 시즌부터 푸마는 리:파이버를 사용하여 수백만 개의 푸마 복제 축구 유니폼을 제작하는 프로그램 확장을 발표하여 유니폼 제조를 위한 보다 순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강조했다.

올해 푸마는 유럽에서도 리:스웨이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foreverbetter.com%2Fen%2Fcircularity%2Fresuede&esheet=54150460&lan=en-US&anchor=RE%3ASUEDE&index=4&md5=00824327d6a5435d515928a9df9ade7d) 스니커즈의 실험적인 상업적 버전을 출시했다. 2023년에 끝난 2년간의 파일럿 프로젝트 실험의 일환으로 이런 단계에 도달한 것은 푸마가 맞춤형 산업용 퇴비화 조건에서 리:스웨이드를 퇴비로 성공적으로 전환할 수 있었음을 보여주었다. 리:스웨이드는 수명이 다하면 푸마로 다시 보낼 수 있으며, 푸마는 퇴비화를 위해 네덜란드의 파트너에게 리:스웨이드 제품을 보낼 수 있다.

이 인덱스는 laureussportforgoodindex.com에서 전체 내용을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추가 정보: https://foreverbetter.com/en

푸마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선도적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푸마는 75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들을 위한 빠른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축구, 달리기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퍼포먼스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거리 문화와 패션에 스포츠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한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PUMA),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stichd라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푸마는 120개국 이상에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를 두고 있다.

라우레우스 소개

라우레우스(Laureus)의 목표는 스포츠의 힘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라우레우스의 비전은 젊은이와 어린이에 대한 폭력, 차별 및 불이익을 종식시키는 것이다. 라우레우스는 독보적인 종단간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의 스토리텔링 능력과 자선 재단인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Laureus Sport for Good)을 통해 현장에서 측정 가능한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라우레우스는 전 세계 및 국가적 차원에서 활동하며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스포츠를 통해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United Nation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에 부합하는 프레임워크를 통해 측정된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300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자금을 제공하고 지원하고 있다. 동종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인 라우레우스는 20년 이상 그 목적을 달성해 왔으며, 현재까지 650만 명 이상의 젊은이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04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PUMA SE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