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신소재 전문 기업 랩앤피플(대표 조성윤)은 2024년 가을 도쿄 기프트 쇼,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의 부작용을 염려하는 일본 청소년 및 전세계 MZ세대에서 부작용이 적은 내츄럴 제품이 각광을 받기 시작하면서 전세계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을 수 있었다"며 "특히 마그네슘마이크로니들패치는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성이 입증된 헬스케어 신소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신소재 전문 기업 랩앤피플(대표 조성윤)은 2024년 가을 도쿄 기프트 쇼,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도쿄 기프트 쇼는 매년 약 21만 명 이상의 방문자와 3000여 개의 출품 업체가 참여하는 국제 전시회로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 최신 트렌드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이며, K-뷰티 코리아 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이다.
김남연 랩앤피플 일본지사장은 “이 제품은 한국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여드름성 트러블 완화와 피부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랩앤피플에 따르면 2024년 가을 연달아 개최된 국제 박람회 현지 부스에서 관람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유효물질을 전달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은 한국 식약처에서 기능성으로 인정한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패치와 기미완화에 효과적인 패치로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개선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이외 마그네슘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도 오픈된 체험공간에서 직접 만져보고 피부에 붙이는 등 전시회 기간 내내 바이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랩앤피플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의 부작용을 염려하는 일본 청소년 및 전세계 MZ세대에서 부작용이 적은 내츄럴 제품이 각광을 받기 시작하면서 전세계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을 수 있었다”며 “특히 마그네슘마이크로니들패치는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성이 입증된 헬스케어 신소재”라고 전했다.
또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국내외 다수의 특허를 획득했고 앞으로도 약물전달과 인체 내 삽입용 에스테틱 의료기기 등 연구개발을 확대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당선되자 "한국 망했다" 탄식…우리의 대응 전략은? [정영효의 산업경제 딱10분]
- 한국서 돈 쓸어담더니…'중국 이모님' 발등의 불 떨어진 이유
- "운명을 바꿀 기회"…3000억 뜯어낸 62만 유튜버 결국
- "쿠팡, 이 정도일 줄이야"…'배달의 민족' 비상 걸렸다
- 160cm에 64kg '비만인 줄 알았는데'…뜻밖의 연구 결과 [건강!톡]
- 여성들 우유 매일 마셨더니…섬뜩한 연구 결과 나왔다
- "아파트 경비 아저씨가 대학교수였대요"…갈 곳없는 5060
- 삼성만 믿고 있었는데…"1억씩 떨어졌다" 집주인들 '비명'
- 40년 만에 '천지개벽'…'49층 랜드마크' 변신에 들썩이는 동네
- "여성용 아니었어?"…2030 남성들 쓸어담는 '힙한 겨울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