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14회 임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13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14회 임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임업후계자협회 보령시협의회(회장 이발원)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임업후계자와 산림법인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임업인 간 상호 소통을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임업과 산촌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성과를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업후계자·산림법인 관계자 등 300여 명 한자리에 모여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13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14회 임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임업후계자협회 보령시협의회(회장 이발원)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임업후계자와 산림법인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임업인 간 상호 소통을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임업과 산촌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성과를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임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임업인 명랑운동회, 경품 추첨 등 친목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지역에서 생산되는 은행과 알밤으로 만든 간식을 시식하는 체험도 진행됐으며 스테비아, 레몬밤, 감식초를 활용한 다도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다양한 산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임업인 한마음대회가 소득과 일자리를 창출하는 임업을 활성화하고 지역을 살리는 임업의 역할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임업인의 권익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5등급 경유차 '상시' 운행제한…내년 연말 유력
- 한발 물러난 특검법? 민주당, 수정안에 담긴 노림수
- '이재명 사법리스크 부각' 총력…반전 노리는 與
- 코스피 붕괴하는데 코인주만 '활짝'…상승세 지속할까
- '오징어 게임2', 피날레 위한 변곡점…달라진 2가지(종합)
- [페스티벌③] 소풍부터 여행까지 매년 5개…MPMG의 기획력(인터뷰)
- [지스타 2024] 경쟁도 흥행도 다시 게임 바다 속으로
- 美 FDA "페닐에프린, 코막힘 완화 효능 없다"…해당 성분 의약품은?
- "가성비 잊어라"… 패션에서 뷰티까지 '럭셔리' 넘보는 쿠팡
- [현장FACT] 이승기, '처가 논란'에 입 열었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