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몬헌'에 서바이벌 담은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 출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센트게임즈의 티미스튜디오그룹과 캡콤이 모바일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를 출시한다.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다른 모바일 게임과 달리, 몬스터 헌터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다른 모바일 게임과 달리, 몬스터 헌터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환경, 생태계, 몬스터가 등장하는 오픈월드 맵의 특별한 지역들을 탐험하고 생존하는 과정에서 나만의 장비와 도구를 제작하고 구축할 수 있으며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4명의 사냥 파티를 꾸려 사냥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든 친구와 함께 몬스터 헌터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미 스튜디오 그룹의 동 황 PD는 "모바일 플레이어들도 게임 업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몬스터 헌터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는 플레이어에게 진정한 사냥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늘날 플레이어가 원하는 커뮤니티와 소셜 시스템을 갖춘 방대한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다"고 말했다.
몬스터 헌터 아웃랜더스의 글로벌 출시일은 미정이며 향후 몇 차례 사전 플레이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신규 게임과 기존 시리즈를 토론하고 테스트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