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첫 ‘기업인의 날 행사’ 성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증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장경식)의 1회 증평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13일 증평군 소재 블랙스톤 벨포레리조트 벨포레홀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인 시상이 있었다.
증평군수 표창은 중앙시스템 이필완 대표와 태인기업 박재랑 상무가 차지했다.
장경식 증평군기업인협의회장은 "협의회 창립 후 첫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로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증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장경식)의 1회 증평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13일 증평군 소재 블랙스톤 벨포레리조트 벨포레홀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인 시상이 있었다.
충북도지사 표창은 현대종합특수강 이재혁 공장장과 디엔피코퍼레이션 윤주민 대표가 수상했다.
증평군수 표창은 중앙시스템 이필완 대표와 태인기업 박재랑 상무가 차지했다.
국회의원상에는 아비코테크 이요한 대표와 설마푸드농업회사법인 백선근 대표가 받았다.
장경식 증평군기업인협의회장은 “협의회 창립 후 첫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로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댓글로 알려진 '기부천사' 수지
- 트럼프, 정부효율부 수장에 '일론 머스크' 지명…"관료주의 해체할 것"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선고…"무책임하게 도주"
- "모든 수험생을 응원한다"…故 송재림, 수능 수송봉사 재조명
- 李 '선거법 1심' 생중계 불허…여야 "존중한다"
- "내 돈 내놔라" 걸그룹 출신 유튜버, '전세사기' 피해 고백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네덜란드 연구진 "원래 신념 고수하는 경향"
- 고려아연, 오늘 오후 기자회견…유상증자 철회 가능성
- '퇴사'하기 위해 "아내 죽었다" 거짓말한 직원…"그만두고 싶은데 혼날까 봐"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 시위', 대입 논술시험 끝나고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