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과학 브랜드 꼬꼬잠, 13~15일 ‘금정 STYLE-UP’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기 수면과학을 연구하는 기업인 꼬꼬잠이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모모스커피 본점에서 열리는 '금정 STYLE-UP'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4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과 연계된 행사로, 패션산업 인식개선 및 지역 우수제품을 홍보·판매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산업의 인식개선과 부산 대표 커피점으로 꼽히는 모모스커피와 연계해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아기 수면과학을 연구하는 기업인 꼬꼬잠이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모모스커피 본점에서 열리는 ‘금정 STYLE-UP’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4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과 연계된 행사로, 패션산업 인식개선 및 지역 우수제품을 홍보·판매에 목적을 두고 있다. 꼬꼬잠을 포함한 부산에 위치한 10여개의 패션기업이 동참한다.
참여기업은 △대유실업 △대성어패럴 △피피비 △불광불급 △꼼마꼼마 △미래씨엔티 △히피하우스 △오우왈 △브리사 등이다. 기업들은 의류, 가방, 신발, 소품 등의 각 기업들의 제품 홍보와 판매를 진행하고, 방문·구매고객 참여 체험행사, 작은음악회와 같은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산업의 인식개선과 부산 대표 커피점으로 꼽히는 모모스커피와 연계해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산경남봉제산업협동조합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정혜 꼬꼬잠 대표는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부산 패션의 우수성과 봉제기술을 알고 실질적인 업무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수출기지로서 다시 도약하는 부산 패션기업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댓글로 알려진 '기부천사' 수지
- 트럼프, 정부효율부 수장에 '일론 머스크' 지명…"관료주의 해체할 것"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선고…"무책임하게 도주"
- "모든 수험생을 응원한다"…故 송재림, 수능 수송봉사 재조명
- 李 '선거법 1심' 생중계 불허…여야 "존중한다"
- "내 돈 내놔라" 걸그룹 출신 유튜버, '전세사기' 피해 고백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네덜란드 연구진 "원래 신념 고수하는 경향"
- 고려아연, 오늘 오후 기자회견…유상증자 철회 가능성
- '퇴사'하기 위해 "아내 죽었다" 거짓말한 직원…"그만두고 싶은데 혼날까 봐"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 시위', 대입 논술시험 끝나고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