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우수 중소기업제품, 도청에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와 충북기업진흥원이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도청 산업장려관에서 '2024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제품홍보회'를 연다.
제품홍보회는 전시판매장 우수‧신규 입점 제품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도와 충북기업진흥원이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도청 산업장려관에서 ‘2024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제품홍보회’를 연다.
제품홍보회는 전시판매장 우수‧신규 입점 제품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판매장 입점 기업 중 15개사가 참여해 화장품과 빵·스낵·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한다.
직지빵·와인 등을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음‧시식회와 1만8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꽝 없는 행운 뽑기 게임으로 와인과 생강액, 견과류 세트 등의 증정 행사도 한다.
이혜란 도 경제기업과장은 “도내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우수한 상품성에도 불구,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댓글로 알려진 '기부천사' 수지
- 트럼프, 정부효율부 수장에 '일론 머스크' 지명…"관료주의 해체할 것"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선고…"무책임하게 도주"
- "모든 수험생을 응원한다"…故 송재림, 수능 수송봉사 재조명
- 李 '선거법 1심' 생중계 불허…여야 "존중한다"
- "내 돈 내놔라" 걸그룹 출신 유튜버, '전세사기' 피해 고백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네덜란드 연구진 "원래 신념 고수하는 경향"
- 고려아연, 오늘 오후 기자회견…유상증자 철회 가능성
- '퇴사'하기 위해 "아내 죽었다" 거짓말한 직원…"그만두고 싶은데 혼날까 봐"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 시위', 대입 논술시험 끝나고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