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춧값 낮추는 데 써주세요"… 대상, 농협 배추 할인 후원

황정원 기자 2024. 11. 13.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이 농협에 배추 할인금을 지원한다.

대상㈜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배춧값 안정 및 농가 상생을 위해 13일 농협경제지주(이하 농협)에 7000만원의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상㈜의 후원금을 재원으로 농협은 오는 14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배추 김장특판 할인행사'를 열고 배추 3입망(10kg) 제품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경제지주에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 7000만원 전달
14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 배추 할인에 적용
대상㈜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배춧값 안정 및 농가 상생을 위해 13일 농협경제지주(이하 농협)에 7000만원의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전달했다. 농협은 후원금을 할인에 적용해 14일부터 배추를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대상
대상㈜이 농협에 배추 할인금을 지원한다. 14일부터 농협에서 판매하는 배추는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대상㈜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배춧값 안정 및 농가 상생을 위해 13일 농협경제지주(이하 농협)에 7000만원의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14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진행되는 배추 할인 행사에 바로 적용된다.

고양시 대화동에 위치한 농협고양유통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 김철규 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장, 조태용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대상㈜은 지난 2018년부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꾸준히 지원해왔다. 이번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 역시 국내산 배추 판매 활성화를 통해 우리 농가에 기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배추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대상㈜의 후원금을 재원으로 농협은 오는 14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배추 김장특판 할인행사'를 열고 배추 3입망(10kg) 제품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은 "배추 출하에 한창인 농가와 김장철을 앞두고 가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상생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실현하며 이웃,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상㈜은 2013년부터 상생마케팅 사업을 통해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상생후원금을 매년 지원하고 있다. 2018년에는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고 지난해까지 총 8억7000만 원의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조성했다. 지난해 11월에는 국산 마늘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마케팅 지원금을 후원한 바 있다.

황정원 기자 jwhwang@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