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리포트] 아파트 주차장에서 만취 운전…차량 6대 '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의 한 아파트 주차장.
차량 한 대가 우회전을 시도하다 주차돼 있던 차량을 여러 차례 들이받습니다.
[목격자: 풀 엑셀 밟는 소리가 계속 났어요. '우우우웅' 이 소리가, 그러면서 '꽝꽝꽝' 소리가 났거든요. 보니까 이렇게 지그재그로 차를 (박았더라고요).] 어제(12일) 새벽 0시 45분쯤 술에 취한 70대 남성 운전자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주차된 차량 4대를 잇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부천시의 한 아파트 주차장.
차량 한 대가 우회전을 시도하다 주차돼 있던 차량을 여러 차례 들이받습니다.
가까스로 우회전한 차량은 잠시 멈춰 서 있더니, 갑자기 가속 페달을 밟고 앞뒤를 오가며 다른 차들을 들이박습니다.
한밤중 큰 소리가 나자 놀란 주민들이 밖으로 황급히 뛰어나와 상황을 살핍니다.
[목격자: 풀 엑셀 밟는 소리가 계속 났어요. '우우우웅' 이 소리가, 그러면서 '꽝꽝꽝' 소리가 났거든요. 보니까 이렇게 지그재그로 차를 (박았더라고요).]
어제(12일) 새벽 0시 45분쯤 술에 취한 70대 남성 운전자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주차된 차량 4대를 잇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충격을 받은 차들이 밀려 다른 주차된 차들과 부딪히면서 모두 6대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A 씨는 집에서 술을 마시고 나와 운전한 것으로 조사됐는데, 운전 당시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이었습니다.
이 아파트 주차장은 주차 간격이 좁고 이중주차가 많았던 만큼, 더 큰 피해로 이어질 수도 있었습니다.
경찰은 A 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취재: 박서경, 영상편집: 김윤성, 제작: 디지털뉴스편집부)
박서경 기자 psk@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역대 최대' 코인 사기단 검거…유튜버가 총책
- 검찰, 마약 투약 후 여자친구 살해 20대에 2심서도 무기징역 구형
- '시신 훼손' 현역 장교 신상 공개…38살 양광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무책임·죄질불량"
- [자막뉴스] 산책 나왔다 35명 사망 '아비규환'…SNS 퍼졌는데 '전부 삭제'
- 비트코인보다 도지·시바 거래가 4배나…'묻지마 투자' 과열
- 아파트 단지서 6번 '쾅쾅'…"술 마시고 회사 가려다"
- '공학 전환 반대' 대학 점거 시위…설립자 흉상 오물 범벅
- 이번 달 태풍 동시에 4개 '이례적'…우리나라 영향은?
- "하와이 마우나로아 화산, 분화 두 달 전부터 마그마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