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찬스’ 노리자”…유통업계, ‘애프터 수능’ 할인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14일 열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각종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일부 기업에서는 수험생 본인은 물론 가족 등 동반인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본인에 한해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百 패션 매장·제주항공 국내선 20% 할인
수험생 본인 물론 가족 등 동반인도 혜택
유통업계가 14일 열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각종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일부 기업에서는 수험생 본인은 물론 가족 등 동반인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등 전 지점에서 수능 맞이 프로모션 ‘BYE 수능, BUY 패션’을 연다. ‘무신사 스탠다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캉골’ 등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80여 개가 참여한다.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17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해 해당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면 최대 20% 추가 할인과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식음료 업계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4일부터 연말까지 수험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포장할 경우 클래식 피자 5종 라지(L) 사이즈와 콜라 1.25l를 1만8000원에, 클래식 피자 5종 미디엄(M) 사이즈와 콜라 1.25l를 1만4000원에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15일부터 21일까지 수험생 고객들에게 ‘카사타 티라미수’를 50% 할인해준다.
김은지 기자 eunji@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스뉴스 진행자, 美국방장관에 깜짝 발탁
- [송평인 칼럼]판사, 비겁하지만 않으면 판례대로 선고할 수 있다
- [단독]檢 “명태균, 金여사에 500만원 받아” 진술 확보
- 女군무원 살해 軍장교는 38세 양광준…경찰, 머그샷 공개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서 징역 2년 6개월
- “수험표·신분증 꼭 챙기세요”… ‘수능 D-1’ 수험생 유의사항은?
- 탄핵된 임현택 “사원총회 개최해 대의원회 폐지 추진”
- 손흥민, 14일 쿠웨이트전서 2골 넣으면 역대 A매치 최다골 2위
- 테슬라 제친 세계 1위 中전기차 ‘비야디’, 한국 진출 첫 공식 선언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