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부인' 한가인, 태국 음료 브랜드 광고 꿰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한가인(42)이 태국 음료 브랜드 광고를 꿰찼다.
태국의 주스 브랜드 '유니프(UNIF)'의 공식 수입사 ㈜에이트랙스에프앤비는 12일 프리미엄 과채주스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배우 한가인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유튜버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한가인(42)이 태국 음료 브랜드 광고를 꿰찼다.
태국의 주스 브랜드 ‘유니프(UNIF)’의 공식 수입사 ㈜에이트랙스에프앤비는 12일 프리미엄 과채주스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배우 한가인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유니프 측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고 늘 공부하는 모습으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한가인 씨가 주부의 아이콘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했다"라고 한 씨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설명했다.
한가인은 지난달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을 개설해 한 달여 만에 구독자 26만여명을 끌어모은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는 드라마 등 극 속에서 보여준 청순가련한 이미지에 갇혀 살았다며 더 행복한 사람이 돼 보고자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한다. 그 취지대로 유튜브에선 육아 환경 등 진솔한 주부의 모습을 보여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js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실형’ 받은 날…“음주운전만 3번” 박상민엔 ‘집행유예’ 선고, 왜?
- 고현정, '연하킬러' 루머에 "배우들과 막 사귀는 것 말도 안돼"
- '이혼'김병만, 요즘 어디서 있나 봤더니…베트남서 체력 훈련 ‘열중’
-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배우 수지…소아중환자 살리기 위해 기부
- 송재림 “내 장례식, 축제 같았으면”…생전 인터뷰 재조명
- “마약 자수합니다” 모델 김나정, 결국 경찰에 고발당해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타인에 범행 수습 종용”
- 사강 “남편과 사별한 지 10개월…짠하게 보는 눈빛 힘들어”
- ‘화천 북한강 토막 살인’ 38세 양광준 신상공개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