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만 여성기업, 성장을 넘어 세계로”…여성 CEO 경영연수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1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전국 여성최고경영자(CEO) 경영연수 개막식을 개최했다.
여성경제인 10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이틀간 교류와 화합의 장을 갖는다.
홍석우 산업전략연구재단 이사장의 '여성CEO의 목민심서' 특별강연, 여성경제인 경기 북부지역 탐방 시간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1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전국 여성최고경영자(CEO) 경영연수 개막식을 개최했다. 여성경제인 10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이틀간 교류와 화합의 장을 갖는다.
여경협은 전국 여성 CEO의 역량 강화와 인적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경영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연수는 '326만 여성기업, 성장을 넘어 세계로!'를 주제로 삼았다. 14일까지 지역별 여성기업 경영 우수사례 발표, 경영애로·일자리 상담, 여성기업 제품 전시를 진행한다. 홍석우 산업전략연구재단 이사장의 '여성CEO의 목민심서' 특별강연, 여성경제인 경기 북부지역 탐방 시간도 마련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한덕수 국무총리, 김성섭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나경원·이인선·김성회 국회의원,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정한 여경협 회장은 “여성기업이 걷고 있는 길은 개인의 성공을 넘어 더 많은 여성들이 꿈을 펼치고, 새로운 미래를 여는 '희망의 길'”이라면서 “당장의 성과가 눈에 띄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세계와 미래를 향해 도전해 대한민국 경제의 희망이 되자”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이통 3사, 내년 통합요금제 출시...5G·LTE 요금역전 사라진다
- 수출 둔화·반도체 부진에…'트럼프 트레이드' 직격탄 맞은 한국 증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실손보험 청구 간소화부터 맞춤 주택 정보 제공까지…일상을 바꾸는
- 제10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씨앤에프시스템·비엠텍시스템 대상
- “구명조끼만 입고 둥둥”… 호주 바다에 19시간 표류한 남성
- HBM4용 신규 접합 '플럭스리스 본딩'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