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우전브이티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철이 우전브이티가 주최한 2024년도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해 함께했다.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은 안내삽입렌즈 '이보+ICL'의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한 행사로, 배움과 도전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는 학생들을 후원하고자 매년 진행된다.
특히 6년차 이보+ICL의 모델인 가수 김희철이 깜짝 게스트로 현장을 찾아, Q&A 및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철이 우전브이티가 주최한 2024년도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에 참가해 함께했다.
이보+ICL 장학금 수여식은 안내삽입렌즈 ‘이보+ICL’의 국내 공급사 우전브이티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한 행사로, 배움과 도전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는 학생들을 후원하고자 매년 진행된다.
올해는 지난 4일 리조이스 스튜디오에서 열렸으며, 김유진 아나운서가 MC를 맡았다. 행사에서는 이보ICL 소개 및 광고 공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6년차 이보+ICL의 모델인 가수 김희철이 깜짝 게스트로 현장을 찾아, Q&A 및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희철은 실제 이보+ICL 렌즈삽입술을 받은 선배로서,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며 시력개선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한 장학생들이 작성한 질문에 대해 답변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김희철은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는 내가 경험하고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더 넓고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만큼 장학생 여러분들도 이보+ICL과 함께 더 넓은 세상을 향해 자신 있게 도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병만 측 “전처 상습폭행? NO…30억 요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처·합의 없다”...아이유, 악플러 180명 무더기 고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화영 “12년간 ‘티아라 왕따 사건’ 대응 안했지만”…직접 입 연 이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광수 대표, 티아라 사건 심경 “멤버들에 미안해…조금만 참을걸”(가보자고) - 열린세상 열린
- 어도어 “신우석 감독 고소, 개인적 감정 없어…형사고소 유감”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