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첫 걸그룹' 앳하트, 내년 상반기 데뷔… 멤버 3인 추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팝 회사' 타이탄 콘텐츠(TITAN CONTENT, 이하 타이탄)가 선보이는 첫 번째 K팝 걸그룹 앳하트(AtHeart)가 글로벌 론칭 소식만으로 지난 7월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 보그 등 국내외 유력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은 가운데, 앳하트 멤버 3인을 12일 추가 공개했다.
타이탄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앳하트 멤버 3인의 콘셉트 영상 '더 프리퀄 : 세컨드 하트 오브 앳하트'(The Prequel: Second Heart of AtHeart)와 멤버들의 이미지 등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였으며, 같은 날 멤버 서현(SEOHYEON), 케이틀린(KATELYN), 아우로라(AURORA)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동시에 오픈해 글로벌 K-POP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탄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앳하트 멤버 3인의 콘셉트 영상 ‘더 프리퀄 : 세컨드 하트 오브 앳하트’(The Prequel: Second Heart of AtHeart)와 멤버들의 이미지 등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였으며, 같은 날 멤버 서현(SEOHYEON), 케이틀린(KATELYN), 아우로라(AURORA)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동시에 오픈해 글로벌 K-POP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정아 타이탄 CEO는 “2024년 1월에 시작된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멤버들을 선발하였고, 최근 마지막 멤버까지 발탁하며 팀 구성을 완료했다. 타이탄의 첫 걸그룹 앳하트는 뛰어난 가창, 퍼포먼스 실력과 비주얼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완벽한 시너지를 일으켜 K-POP의 새로운 시대를 열 걸그룹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강 CEO는 “추가로 공개된 세 멤버는 청순가련 이미지에 시크함과 큐티함까지 공존하는 조화로운 분위기를 담당하는 멤버들로서, 한국 멤버 서현은 귀에 꽂히는 음색 톤과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한 매력 소녀”라고 소개했다. 두 번째 멤버 케이틀린(KATELYN)에 대해서는 “마닐라 글로벌 오디션에서 캐스팅된 케이틀린은 해맑은 미소로 주변 사람을 즐겁게 만드는 에너지가 있으며, 매력적인 보이스 톤의 보컬 및 랩 모든 측면에서 다양한 실력을 보여주는 멤버”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 멤버 아우로라(AURORA)는 “갈색 눈동자가 매력적인 아우로라는 어둠이 걷히고 점차 밝아오는 새벽녘 빛을 의미하는 이름처럼 밝고 긍정적인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하며, 탁월한 보컬과 댄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실력파 막내”라고 전해 세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더불어 타이탄의 이겸 최고 비주얼 책임자(CVO는 “앳하트의 두 번째 콘셉트 영상 ‘세컨드 하트 오브 앳하트’에는 첫 번째 콘셉트 영상 ‘퍼스트 피스 오브 앳하트’와는 또 다른 비주얼 및 재미 요소가 포함됐다”라며 “앳하트의 구성 인원이 몇 명일지 유추해 본다면 흥미가 한층 배가 될 것 같다”라고 전해 이번 영상과 앳하트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해 출범 당시 2025년부터 걸그룹, 보이그룹 등 아티스트를 순차 공개하겠다고 발표한 타이탄은 올해 7월 첫 번째 걸그룹 앳하트 론칭을 본격 발표하며 두 명의 멤버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멤버 서현, 케이틀린, 아우로라가 베일을 벗으며 국내 및 글로벌 K팝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앳하트는 내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나머지 멤버 및 콘셉트 콘텐츠도 순차 공개하며 또 한차례 전 세계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