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 흥국생명 홈 경기, ‘김연경 출연’ 영화 ‘1승’ 커피차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막 후 6전 전승의 신바람을 내는 흥국생명에 특별한 지원군이 가세한다.
1라운드 6경기에서 전승을 거둔 흥국생명은 도로공사를 상대로 2라운드 첫 경기이자 7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경기에는 영화 '1승'이 커피차 이벤트로 힘을 보탠다.
흥국생명 역시 경기 전과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영화 '1승' 예고편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경 출연' 영화 '1승' 커피차 이벤트 진행
흥국생명은 오는 15일 오후 7시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한국도로공사를 상대로 도드람 2024~25 V리그 여자부 안방 경기를 치른다.
현재 흥국생명은 1강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전날 열린 정관장과의 홈 경기에서도 세트 점수 3-2(24-26, 25-18, 25-21, 24-26, 15-10)로 승리하며 파죽의 6연승을 달렸다.
6승 무패를 기록한 흥국생명(승점 17)은 1위 자리를 굳게 지켰다. 5승 1패로 2위에 자리한 현대건설(승점 14)과의 격차도 승점 3으로 벌렸다.
1라운드 6경기에서 전승을 거둔 흥국생명은 도로공사를 상대로 2라운드 첫 경기이자 7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경기에는 영화 ‘1승’이 커피차 이벤트로 힘을 보탠다.
‘1승’ 측은 이날 커피차를 설치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음료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를 통해 영화 예매권과 굿즈도 나눠줄 계획이다. 흥국생명 역시 경기 전과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영화 ‘1승’ 예고편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여자 실업 배구 선수들 등 수많은 배구인이 출연과 배우 트레이닝 등을 맡으며 영화 완성도를 위해 힘쓴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1승’은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