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하반기 게임서비스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는 13일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직무 교육부터 인턴십 과정까지 게임서비스 전문가로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 서비스/QA 전문 기업인 넥슨네트웍스에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는 13일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서비스 직군에서 이루어지며, 해당 분야에 적합한 역량을 가진 사람은 나이, 전공, 경력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심사 이후 인성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내년 1월 중 입사해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며, 최종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는다.
인턴십 기간 동안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연 250만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등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직무 교육부터 인턴십 과정까지 게임서비스 전문가로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 서비스/QA 전문 기업인 넥슨네트웍스에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는 52시간 예외?..."경쟁력 강화" vs "개도국 마인드"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검찰 "명태균, '사건 관계인들 회유'로 도망 우려"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이재명 1심·특검 수정안'…국민의힘 총결집
- '퇴사'하기 위해 "아내 죽었다" 거짓말한 직원…"그만두고 싶은데 혼날까 봐"
- [속보] '음주운전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 실형 선고
- "모든 수험생을 응원한다"…故 송재림, 수능 수송봉사 재조명
- 고려아연, 오늘 오후 기자회견…유상증자 철회 가능성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네덜란드 연구진 "원래 신념 고수하는 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