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를 만날 시간…12월8일 콘서트 ‘LUCY DAYS’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밴드 루시(LUCY)가 연말 콘서트를 연다.
루시는 오는 12월 8일 서울시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콘서트 'LUCY DAYS'를 개최한다.
이는 루시의 온·오프라인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 'LUCY WEEK'와 함께 진행되는 콘서트다.
루시는 올해 아시아와 북미를 아우르는 첫 월드투어를 마쳤고, 최근 국내 주요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밴드 루시(LUCY)가 연말 콘서트를 연다.
루시는 오는 12월 8일 서울시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콘서트 ‘LUCY DAYS’를 개최한다. 이는 루시의 온·오프라인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 ‘LUCY WEEK’와 함께 진행되는 콘서트다. 소속사 측은 "청춘을 대변하는 루시표 음악에 더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루시는 올해 아시아와 북미를 아우르는 첫 월드투어를 마쳤고, 최근 국내 주요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특히, 루시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등에서 2년 연속 헤드라이너 자격으로 무대를 꾸몄다. 그 결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서는 최고의 아티스트 (MVP)로 선정되기도 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후드입고 16세 연하 여배우와 밀회 야당 대표 ‘日 발칵’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
- “친딸 맞아요?”…백인 딸 낳은 흑인 엄마, DNA검사 받게 된 사연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1000만원 냈다…조세호는?
- 홍준표 “한동훈 가족 이름으로 윤 부부 비방글? 즉각 수사 의뢰”
- 김민전 “尹 해외선 슈퍼스타 호평…경제 90점 이상”
- 부경대 농성 학생 과잉 진압 논란에 경찰 해명…“학교 요청 따른 법 집행”
- 급여 반납하고 희망퇴직 받고… ‘비상경영’ 돌입한 기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