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팬톡회' 진행…아티스트와 카톡으로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팬톡회'의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팬톡회'의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아티스트와 대화, 퀴즈 선물게임, 비하인드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는 지난 10월 10일 'DAY6', 10월 24일 'NMIXX'의 팬톡회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팬톡회 3회는 드라마 '열혈사제2'의 방영을 기념해 김남길 배우와 팬들의 만남이 이뤄질 예정이다. 팬톡회 참가 신청은 '열혈사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그중 100명을 추첨하여 참가자를 선정한다. 12월 진행하는 팬톡회 일정 및 참여방법 등은 선정된 이용자에게 별도로 안내된다. 팬톡회 현장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작품 등 다양한 IP와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모티콘, 선물하기 등 카카오톡의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해 더욱 다채로운 팬톡회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BM4, 시스템 반도체 기술이 승패 가른다
- 창립 30주년 넥슨, 전 임직원에 100주씩 쏜다... 8000여명 RSU 지급
- 전기차 배터리 출하 CATL 1위·LG엔솔 3위…“내년 수요 1TWh 초과 전망”
- 머스크, 美 '정부 효율부' 수장 발탁… “세이브 아메리카”
- '35명 사망' 운동센터로 차량 돌진한 中 남성… “이혼 재산분할 후 분노”
- “내년 출시 '아이폰17 에어' 계획보다 두께 얇지 않을 것”
- [에듀플러스]동덕여대 파장 성신여대까지…여대 '공학 전환' 수난사
- 사상 첫 9만달러 터치… 비트코인, 최고가 또 경신
- 3년 만에 돌아온 애플 '아이패드 미니7', 이달 21일 韓 출시
- [디자인코리아 2024]中企 혁신 기술, 디자인 경쟁력 갖춰 '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