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워크래프트 30주년 기념 ‘영원한 전쟁’ 이벤트 개최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2024. 11. 13.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는 '디아블로 이모탈'에 '워크래프트' 세계관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영원의 전쟁' 이벤트는 마법과 끝없는 모험의 세계 '아제로스'가 '디아블로 이모탈'의 고통받는 '성역'에 강림해 펼쳐지는 콘텐츠를 담았다.

워크래프트 테마 꾸미기 아이템을 해제해 피의 울음소리, 레모르니아, 아티쉬 등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x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는 ‘디아블로 이모탈’에 ‘워크래프트’ 세계관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오는 12월 11일 오전 3시까지 ‘영원한 전쟁(Eternal War)’ 이벤트를 개최한다.

‘영원의 전쟁’ 이벤트는 마법과 끝없는 모험의 세계 ‘아제로스’가 ‘디아블로 이모탈’의 고통받는 ‘성역’에 강림해 펼쳐지는 콘텐츠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리치 왕’을 상대로 성역의 영웅들과 함께하는 강렬한 우두머리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몰락자 성채(Fallen Citadel)’의 문을 열어 ‘얼어붙은 왕좌’로 이동한 후 리치 왕과 대적해 ‘얼어붙은 은총’을 획득할 수 있다. 워크래프트 테마 꾸미기 아이템을 해제해 피의 울음소리, 레모르니아, 아티쉬 등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 세력이 전투를 벌이는 PvP 전장인 ‘암살의 분지 격전(Cutthroat Basin)’도 선보인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아라시 분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돼 제재소, 대장간, 마구간을 갖췄으며 거점들을 하나씩 점령하며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아웃랜드의 군주를 자칭하는 배신자 일리단으로 변신해볼 수 있는 모든 직업용 배신자의 결속 꾸미기 아이템을 배신자의 결속 유령 시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멀록 사역마 스킨’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접속자는 새로운 전설 보석인 ‘한 서린 해골’도 얻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