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2년 3개월 만에 일본 컴백...미니 2집 ‘To.’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2년 3개월 만에 일본에서 컴백하며, 새로운 미니 앨범 'To.(투)'를 13일 0시에 일본에서 발표했다.
특히, 오메가엑스의 이번 앨범은 전 멤버의 목소리가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앨범 발매를 기점으로 오메가엑스는 일본에서의 공연과 앨범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2년 3개월 만에 일본에서 컴백하며, 새로운 미니 앨범 ‘To.(투)’를 13일 0시에 일본에서 발표했다. 이어 오늘 오후에는 국내와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 ‘To.’는 팬들에게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당신에게 띄워 보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 ‘사랑의 힘(愛の力)’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은 록 사운드와 서정적인 요소가 결합된 발라드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오메가엑스의 음악적 깊이를 더한다. 또한, 이번 앨범은 멤버 재한과 예찬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들의 음악적 색깔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특히, 오메가엑스의 이번 앨범은 전 멤버의 목소리가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작사, 작곡, 편곡을 비롯해, 정훈, 한겸, 예찬은 안무 창작과 공연 연출까지 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확장했다. 이 앨범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멤버들이 전곡에 참여해 자작곡을 포함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였다.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오랜 시간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들을 믿고 지지해 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의 힘’으로 더욱 단단하고 빛나는 사람이 되겠다”는 다짐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 발매를 기점으로 오메가엑스는 일본에서의 공연과 앨범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팬덤 포엑(FOR X)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메가엑스의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을 것 같다”…‘미스 맥심’ 김나정, 필리핀서 구조 요청→마약 투약 자수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
- ‘이제 혼자다’ 벤, 출산 6개월만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겼다”
- 주병진, “13살 연하 호주 변호사는 ‘신의 선물’ 경계심 풀었다” (이젠 사랑)
- “이렇게 밝은 넌데…미안해” 故 송재림, 사망 비보에 연예계도 황망 [SS초점]
- “마약 자수한다” 고백 후 ‘빛삭’한 김나정, 경찰에 고발 당해
- 전유진-김다현, “이젠 당당히 퍼포먼서라 불러주세요!”한국팀 댄스 쌍두마차 변신
- “긴 여행 시작” 하늘의 별이 된 故 송재림…‘해를 품은 달’ ‘우결’로 각광, 미소가 아름다
- “집행유예도 끝났는데”…‘오징어게임2’, 탑 캐스팅 잡음에 정면돌파[SS현장]
- “조세호가 나한테 그렇게 중요하냐” 김구라, 결혼식 불참 ‘대장내시경’ 언급에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