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22일 신보 ‘Prequel’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보드게임판 형태의 디자인으로, 각 칸에는 앨범명과 발매일 외에도 칠린 오피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겟 레디 위드 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는 문구들이 빼곡하게 적혀 있다.
한편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새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보드게임판 형태의 디자인으로, 각 칸에는 앨범명과 발매일 외에도 칠린 오피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겟 레디 위드 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는 문구들이 빼곡하게 적혀 있다.
2021년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아이칠린은 지난해 ‘사이렌’(Siren)을 통해 강렬한 걸크러시 이미지를 강조했고, ‘킥 스타트’(KICK-START)에서는 하이틴 요정으로 변신했다. 또한 ‘온 마이 립스’(ON MY LIPS)를 통해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했다.
한편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속보]美 “북한군, 쿠르스크서 러시아군과 함께 전투개시” 확인…“나토 회의서 논의될 것”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후드입고 16세 연하 여배우와 밀회 야당 대표 ‘日 발칵’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
- “명태균, 김 여사에 500만원 받아”…明 “尹과 통화, 경천동지할 내용”
- “친딸 맞아요?”…백인 딸 낳은 흑인 엄마, DNA검사 받게 된 사연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1000만원 냈다…조세호는?
- 홍준표 “한동훈 가족 이름으로 윤 부부 비방글? 즉각 수사 의뢰”
- “아내에만 충성 대통령” 尹 모교 서울대 붙은 대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