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 사장 “고객가치 증명, 파트너사의 헌신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 및 미래 준비를 위한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경기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EMPOWER EVERY POSSI BILITY(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를 주제로 배터리 셀, 팩, 및 장비 관련 80여 개 파트너사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 및 미래 준비를 위한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경기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EMPOWER EVERY POSSI BILITY(에너지로 세상을 깨우다)’를 주제로 배터리 셀, 팩, 및 장비 관련 80여 개 파트너사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파트너스 데이는 협력사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김동명(사진)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파트너사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올 한 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잇따른 수주에 성공하면서 대체할 수 없는 고객가치를 증명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무궁무진한 사업의 기회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글로벌 기준을 뛰어 넘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가격경쟁력이 필요하며, LG에너지솔루션은 이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겠다”라며 “앞으로도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찬란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는 ▷LG에너지솔루션 사업 전략 방향 ▷품질 운영 전략 ▷연구 개발 로드맵 ▷구매 운영 전략 ▷우수 파트너사 시상 등 순으로 구성됐다.
강창범 전무는 올해 성과와 사업 전략 및 비전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고 “이차전지 산업의 성장이 둔화되는 캐즘(대중화 전 일시적 침체기) 상황, 심화하는 배터리 시장 경쟁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통해 신규 수주를 확대하고 미래를 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재근 기자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타인에 범행 수습 종용”
- “마약 자수합니다” 모델 김나정, 결국 경찰에 고발당해
- ‘화천 북한강 토막 살인’ 38세 양광준 신상공개
- 사강 “남편과 사별한 지 10개월…짠하게 보는 눈빛 힘들어”
- 고현정, '연하킬러' 루머에 "배우들과 막 사귀는 것 말도 안돼"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모든 수험생 화이팅" 故 송재림 수능일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
- 친구 남편이 성추행, 홈캠에 찍혔다…집들이에서 무슨 일이?
-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배우 수지…소아중환자 살리기 위해 기부
- "김건희가 500만원 줬다"…檢, 명태균 진술 확보